AI 판사도 선고 유예를 했을까
AI 판사도 선고 유예를 했을까
지정학이 미국의 대외 경제 정책을 지배하면 전 세계가 영향을 받지만 우리 경제는 큰 충격을 받을 수밖에 없다.
지배구조) 경영평가의 핵심 지표 중 하나로 여겨진다.오승준 기자 ohmygod@donga.
하도급법 벌점 2점 경감 등의 인센티브를 받게 된다.상습법 위반자 공표명령 면제.포스코이앤씨는 공정위로부터 공정위 직권조사 2년 면제.
포스코이앤씨 제공포스코이앤씨가 올해 공정거래위원회의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P) 평가에서 건설업 최초로 최고 등급인 ‘AAA(최우수)를 받았다고 18일 밝혔다황재성의 황금알 주택보급률 떨어지는데 픽픽 쓰러지는 건설업체… 부동산 시계 ‘제로부동산 경기 침체가 휩쓴 2023… 부동산 10대뉴스심해지는 아파트 고급화 경쟁… 서민이 갈 아파트가 없다 구독 황재성 기자 jsonhng@donga.
우선 재개발·재건축의 속도를 높이기 위해 패스트트랙 제도가 도입됩니다.
무엇보다 주택공급의 선행지표인 인허가나 착공 물량이 크게 줄어들면서 2~3년 뒤 수급 불안마저 우려되고 있습니다.한 달이 채 남지 않은 설을 앞두고 과일 값 등이 다시 오를 수 있어 명절 물가에도 비상이 걸렸다.
서울 시내 한 대형마트에서 과일선물세트가 놓여 있다.유통업계 관계자는 설 명절을 앞두고 과일 전반에서 수급난은 한동안 이어질 것이라고 했다.
3만1000원 수준까지 내려왔지만 여전히 높은 가격대다.롯데마트의 ‘정성 담은 사과 세트(4kg)는 지난해 4만9900원에서 올해 7만9900원으로 60.